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시민일보> 세렌디뷰티 퍼펙트 아쿠아 쿠션,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19-02-01

조회 3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20일까지 ‘퍼펙트 아쿠아 쿠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 파우더 함유로 전문가가 여러 겹 공들여 메이크업한 듯 깨끗하고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퍼펙트 아쿠아 쿠션’은 다이아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입소문 나며 11일 이벤트를 오픈하자마자 빠른 속도로 해당 제품이 소진되고 있다.

워터 마그넷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붙잡아 오랫동안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줘 요즘 같은 건조한 겨울이나 건성 피부들이 사용하기 좋은 쿠션으로 ‘메이크업이 들뜨고 갈라지는 분’, ‘다크닝 없이 화사함과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단 1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퍼펙트 아쿠아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들에게는 쇼핑 지원금 10% 적립금을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쿠션 리필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씨워터 알게 미스트’가 포함된 세트 구성도 20% 다운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버블톡스 클렌져, 쁠레땅 오일 세럼’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퍼펙트 아쿠아 쿠션’ 제품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문보기 :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7818


첨부파일 아쿠아쿠션기간한정할인이벤트_뉴스.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