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시민일보> 세렌디뷰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19-03-04

조회 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가 저소득가정을 위해 지난 14일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공식 온라인몰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했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세렌디뷰티와 세렌디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함께 하는 나눔의 일환으로 ‘추운 겨울, 소중한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전해보세요‘라는 주제로 전개됐다. 지난 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 신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가정 생활비 지원 사업에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가정에서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생활비로 쓰일 예정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이번 후원으로 저소득가정에서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 기부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집에서도 편하게 홈 케어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원문보기 :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7173

첨부파일 190222_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후원금전달.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