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공감신문> #겟잇뷰티탄산팩,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특별할인 이벤트 ‘눈길’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19-06-05

조회 1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겟잇뷰티탄산팩, 겟잇뷰티모공실종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파클링팩’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내에 공식 온라인 몰에서 겟잇뷰티탄산팩 스파클링팩을 구입하는 사람에게는 2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렌디뷰티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겟잇뷰티 방영을 기념하여 마련된 것으로 모공수축팩, 모공실종팩 등을 알아보며 홈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상한다. 


세렌디뷰티의 시그니처 제품 스파클링팩은 5월 3일 방송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라라리뷰에서 인기 걸그룹 ‘에이프릴 채경’과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추천 템으로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소식이 많은 5월 신부와 하객을 위한 셀프 웨딩 케어, 홈케어 치트키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라라리뷰 11회 ‘셀프 웨딩케어’편에서는 연두콩의 ‘2주 완성 스페셜 홈케어’로 신부를 위한 탄산 테라피가 공개됐다. ‘탄산 테라피’란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보어효과)으로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 배출을 돕고 피부 내 엘라스틴에 자극을 주어 피부 탄력 및 늘어진 모공을 축소에 도움을 준다. 


이날 연두콩이 추천한 탄산팩은 동일 원리를 이용하여 샵에서 관리 받은 듯 집에서도 손쉽게 모공실종 홈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으로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해 울퉁불퉁하던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일명 모공실종팩이다.

이어 채경은 하객을 위한 탄산 테라피 ‘하루 완성 드라마틱 홈케어’를 공개했다. 메이크업을 해도 가려지지 않는 피부 요철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피지관리, 각질 정돈까지 올인원 홈케어가 가능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을 추천하며 중요한 일정 전날 메이크업 부스터를 위해 제품을 사용하면 전문피부관리사에게 관리 받은 듯 한 효과를 노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 모공실종팩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세렌디뷰티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문보기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80719

첨부파일 8_190530_겟잇뷰티탄산팩할인이벤트눈길.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