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데이터넷> 세렌디뷰티, 먹는 저분자 콜라겐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 출시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19-06-05

조회 6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구강붕해필름(ODF) 형태로 입안에 붙여 녹이거나 먹는 저분자 콜라겐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을 출시했다.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HYDRO COLLAGEN FILM)은 구강 붕해 필름 형태의 식품으로 입안에 붙이면 사르르 녹으면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먹는 콜라겐은 구강 내 점막의 콜라겐 흡수율이 피부 표피보다 약 92배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한 것으로 동물성 콜라겐의 경우 입자가 커서 흡수율이 낮은 반면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은 입자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여 빠르고 높은 체내 흡수율과 효능을 전해준다.

또한 피부 건강을 결정짓는 진피의 핵심 성분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3종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탱해주는 것은 물론 주름개선, 탄력 증가, 보습 증진,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울러 콜라겐 합성의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C, E가 함유되어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 측은 “1회 포장 패키지로 가볍고 편리하게 휴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비리고 맛없는 피쉬 콜라겐이 아닌 레몬향과 박하향을 더해 상큼하게 먹는 콜라겐 필름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렌디뷰티 시그니쳐 스파클링팩 제품은 최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방송에 소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원문보기 : 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955

첨부파일 17_190530_먹는-저분자-콜라겐-‘하이드로-콜라겐-필름’-출시.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