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디지털타임스> 세렌디뷰티, 디톡스 이너뷰티템 '티톡스 로즈 베리' 150만 포 판매 돌파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19-08-05

조회 3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의 이너뷰티 제품 '티톡스 로즈 베리'가 2018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포를 돌파했다.

지난 2018년 4월 공식 출시한 '티톡스 로즈 베리'는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150만 포를 넘어섰다. 티톡스 로즈 베리는 합성 착향료나 설탕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과일 워터와 로즈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한 상큼한 이너뷰티 디톡스 차(tea) 제품이다.

열에 의한 공정 없이 콜드 브루 슈퍼 드롭 방식으로 추출하여 히비스커스와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아사이베리 7종의 재료들을 효능 그대로 보존하여 즐길 수 있고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는 식물 영양소 케르세틴이 풍부하여 불필요한 수분 배출을 돕고 하체부종 완화 및 붓기 제거에 탁월하다.

티톡스 로즈 베리는 만지뷰티(손민지), 더위시(한소망), 폴리크롬(구혜영), 그레이룸(주가영), 밍아트(김민지) 등의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 하고 있는 SNS 유명 인플루언서가 균형 있는 몸매관리와 깨끗한 피부를 위해 평소 꾸준히 섭취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티톡스 로즈 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9072302109923005014&ref=naver


첨부파일 08_디톡스이너뷰티템티톡스로즈베리150만포판매돌파.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