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세렌디뷰티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 피부 보습&광채 임상 획득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20-02-05

조회 3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의 탄력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EGF 재생크림인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이 임상 테스트를 진행해 피부 보습과 광채(윤기)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2019년 9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과 피부 성장인자 ‘EGF’가 함유되어 놀라운 피부 리턴 효과를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수분 레이어와 3중 보습 레이어 그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최근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타㈜ ‘피부 보습, 피부 광채(윤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광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사용 2주 후 피부 보습과 광채의 변화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하여 사용 직후와 2주 후 유의하게 증가함을 확인했다. 또한 유효성 평가 설문조사 결과 피부 보습 개선, 피부 광채(윤기) 개선 항목에 대해 100% 만족도를 나타냈다. 더불어 안전성평가에서도 이상 소견이 발견되지 않아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한 번 더 입증했다.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특히 겨울철 낮은 외부 온도로 인해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리듬을 강화시켜준다. 이번 임상 이외에도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에서 비(무) 자극성 크림으로 인정받아 자극 없이 데일리 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3중 레이어 보습과 수분을 함유하여 가볍지만 뛰어난 보습력을 갖췄다”라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에 탄탄한 보습 케어로 광채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04-세렌디뷰티-‘라블룸-바이탈-리페어-크림’,-피부-보습&광채-임상-획득.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