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제안하는 특별한 설 선물세트 추천!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20-02-05

조회 3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다가올 명절을 맞이해 특별한 설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 이벤트는 1월 20일(월)부터 27일(월)까지 8일간 진행하며 가족, 친지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렌디뷰티의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 설을 맞아 평소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던 소중한 분들께 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화장품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할 기회다.

세렌디뷰티가 제안하는 설 선물추천 리스트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원데이케어 세트, 스페셜케어 세트, 베스트케어 세트, 이너케어 세트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20% 세일 중인 ‘원데이케어 세트’는 세렌디뷰티의 홈케어 키트와, 고농축 크림 한 통을 담은 원데이 크림 마스크 1SET(5매)로 구성됐다. 모공 청소부터 보습 충전까지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명절선물세트이다.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케어 세트’는 EGF 성분으로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와 피부 속까지 건강하고 균형 있게 케어해주는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이 포함된다. 두 제품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의 데일리 화장품선물세트로 추천한다.

또한 ‘베스트케어 세트’는 세렌디뷰티의 베스트셀러로 모공실종팩, 겟잇뷰티탄산팩으로 불리며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파클링팩 5회분과, 딥클렌징과 마스크팩이 동시에 가능한 버블톡스 클렌져, 식물성 크림으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호호바 멜팅 크림, 원데이 크림 마스크 1SET(5매)로 구성됐으며 28% 할인 중이다. 피부 노폐물을 비우고 피부에 필요한 영양만 충전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었다. 먹는 콜라겐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60장)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너케어 세트’는 이번 설선물이벤트에서 가장 큰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 선물세트 할인 이외에도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월 20일 오후 1시 이후 주문 건부터 28일 오후 1시까지 주문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이 진행된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작년보다 풍성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세렌디뷰티가 제안하는 설선물추천 기프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라며,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은 세렌디뷰티 쇼핑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의 설선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06-홈케어-코스메틱-브랜드-세렌디뷰티가-제안하는-특별한-설-선물세트-추천!.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