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글로우픽 설문단이 극찬한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20-06-01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 (SERENDIBEAUTY)의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이 화장품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설문단에게 호평을 받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글로우픽 유저 총 196명이 2주간 사용 후 실시한 설문에서 광채 효과 만족도 86.2%, 윤기 개선 만족도 90.3%, 가벼운 사용감 만족도 93.4% 등 총 8개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은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 광채 개선 및 피부 저자극 시험을 완료하여 실제 피부 윤기와 투명도에 도움이 되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레드 프로폴리스는 피부 진정, 항염,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해당 제품에는 정제수를 대체하여 고함량(699,000ppm) 함유되어 있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글로우픽 설문 조사를 통해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의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메이크업의 묻어남이나 갑갑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을 주어 그 불편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은 지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소생시키는 일명 ‘소생 앰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세렌디뷰티의 공식 홈페이지와 롭스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02-글로우픽-설문단이-극찬한-‘세렌디뷰티-레드-프로폴리스-트리플-앰플’.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