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시작- SERENDIBEAUTY

PRESS

뒤로가기
제목

세렌디뷰티, 11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FW 토닥토닥 진정 홈케어 솔루션’ 오픈

작성자 세렌디뷰티(ip:)

작성일 2020-12-02

조회 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YT)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진정으로 쓰기 좋은 홈케어 솔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세렌디뷰티는 해당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히며, 최대 4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진정 홈케어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누적 판매 51만 개를 기록하고 있는 세렌디뷰티의 스테디셀러 ‘스파클링팩(3회분)’을 1개 구매 시 30% 할인, 2개 구매 시 40%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스파클링팩’은 일명 ‘모공축소팩’으로 불리는 모공 케어에 특화된 팩으로,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팩이다.


이외 지친 피부를 쉬게 하고 보호해주는 SOS케어템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과 호호바 멜팅 크림을 각각 20%, 40% 할인가로 제공하며, 피부의 기초 체력을 길러주는 집중 영양 케어 아이템인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크림 세트와 라블룸 너리싱 리페어 크림을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세트로 구성된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페이셜 크림은 항산화, 광채, 탄력 에너지를 피부 속에 저장해주는 아이템으로 피부 자체의 건강 에너지를 되찾아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를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후 맞이하는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의 11월,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을 방문하기보다는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홈케어 솔루션”이라고 설명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세렌디뷰티의 진정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 라고 말했다.


세렌디뷰티의 진정 홈케어 솔루션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세렌디뷰티 공식 홈페이지(www.serendibeaut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문보기 : https://www.dailian.co.kr/news/view/932915/?sc=Naver

첨부파일 01-세렌디뷰티,-11월-한-달간-최대-40%-할인-‘FW-토닥토닥-진정-홈케어-솔루션’-오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