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의 신제품 버블톡스 클렌져와 호호바 멜팅크림이 출시된 지 3개월만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 100,000세트 판매를 기록했다.
10만 세트 판매 신화의 기록을 쓴 첫 번 째 제품 ‘버블톡스 클렌져’는 넓어진 모공의 원인인 과잉 피지 및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두 번째 제품,
‘호호바멜팅크림’은 지친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버블톡스 클렌져’와 ‘호호바멜팅크림’은 신제품임에도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자, ‘세렌디뷰티’ 측은 해당 제품들을 중심으로 ‘세렌디뷰티 홈케어 패키지’를 기획 구성해
판매를 시작하기도 했다.
버블톡스 클렌져와 스파클링팩 5회분이 함께 구성되어 단단한 각질층 제거 및 피부의 촉촉함 유지에 효과가 있는 ‘세렌디뷰티 스파클링 패키지’,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조여주는 버블톡스 클렌져, 호호바멜팅크림 구성의 ‘세렌디뷰티 모공청소 패키지’, 피부에 수분과 보습감,
그리고 생기까지 부여하는 호호바 멜팅크림, 원데이크림 마스크 5회분 구성의 ‘세렌디뷰티 촉촉 보습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현재 ‘세렌디뷰티’ 측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위의 패키지들을 판매 중이며 9월을 맞이해, 해당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위의 패키지 상품 외에, 9월 500세트 한정 기획 상품으로 선정된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 미스트 3+1’ 상품도 정상가보다 25%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한편,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3개월만에 10만세트 기록이라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합리적인 비용과 시간에 최고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고민하고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강유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